회사소개

제이하우스 회사소개 입니다.

붉게 수놓은 이국적 지붕… 평창서 만나는 '유럽 마을'

정철호 2019.01.22 12:02 조회 36




chosun_bi.png



붉게 수놓은 이국적 지붕… 평창서 만나는 '유럽 마을'


조선일보 이윤경 객원기자


제이하우스


수익형 대규모 평창 펜션 단지

KTX 평창역서 車로 5분 거리

방 안에서 스키장 슬로프 조망



평창편센단지-최종파일.jpg

청정한 자연과 어우러져 다양한 레저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평창펜션단지 전경. / 제이하우스 제공



고단한 삶, 휴일만이라도 온전히 나만의 특별한 공간에서 가족들과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는 없을까. 과거 은퇴자들에게 각광받았던 세컨드하우스가

최근에는 휴식과 여가를 중요시하는 30~40대 젊은 층 사이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세컨드 하우스란 도시인들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도심 외곽지역에 마련하는 주택이나 별장 등을 말한다. 힐링을 위한 공간인 만큼, 관리가 손쉽고 좋은 전망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추구함은 물론 비수기에는 휴양레저용 주택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성수기에 임대를 놓아 수익을 내는 일석이조의 상품이면 금상첨화. 별장으로 이용하며 동시에 임대수익률도 높이려면 사계절 내내 관광객이 많은 곳이나 관광자원개발호재가 풍부한 지역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2019012101973_1.jpg

제이하우스 정덕화 대표이사. / 제이하우스 제공


청정한 자연과 어우러져 다양한 레저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 평창. 더욱이 평창에 자리한 휘닉스 평창은 겨울철 스키뿐만 아니라 워터파크, 골프 등으로 연간 3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강원도 최고 리조트 가운데 한 곳이다. 지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이라는 대형 호재와 함께 인천국제공항에서 평창을 1시간대에 도달 가능하게 하는 원주-강릉복선전철 KTX 개통으로 앞으로 더 많은 관광수요가 예상되는 만큼, 이곳에 새롭게 지어질 대규모 펜션 단지에 대한 기대가 크다.

주택, 펜션 등을 꼼꼼하고 안전하게 짓기로 이름난 제이하우스가 대규모 펜션 단지를 공개했다. 세련되고 우아한 외관은 마치 유럽의 마을을 옮겨 놓은 듯한 느낌을 준다. 외벽과 지붕은 유럽식 홍기와와 징크 그리고 평창의 자연 풍경과 조화를 이루며 이국적인 정취를 선사한다. 내부에도 고급자재만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했다.

펜션은 대지 165㎡ 에 건평 49.5㎡ 목조주택 이층구조로 들어서며. 시세보다 저렴한 1억6500만원에 분양할 예정이다. 1년 후 세컨 하우스, 이자 수익형 부동산으로 활용 가능하며 수익률 4%를 보장(1년간) 하며 그 이후 최대 10%이상 수익이 기대된다.

제이하우스 펜션 단지는 KTX 평창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교통여건이 좋고, 평창의 대표적인 명소인 이효석 생가, 흥정계곡, 허브나라 등이 모두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더불어 주 변 펜션과 근생 시설이 밀집한 지역에 자리하여 꾸준한 수요가 보장되는 동시에 주거시설로서의 선호도도 높다. 방에 누워서 동계올림픽 실제 경기가 펼쳐진 스키장 슬로프를 조망할 수 있고 평창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도심 호텔의 세련된 느낌을 살려 사계절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다.


  문의 : 010-2169-9668

Copyright ⓒ 조선일보 & Chosun.com


첨부파일
  1. 2019012101973_1.jpg 다운로드횟수[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