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제이하우스 회사소개 입니다.

세컨하우스의 시대, 나만의 공간을 찾아 떠나는 힐링 도시 평창에 위치한 ‘제이하우스’ 분양 중

정철호 2019.03.07 16:36 조회 3



mtop_logo01.png




세컨하우스의 시대, 나만의 공간을 찾아 떠나는 힐링 도시 평창에 위치한 ‘제이하우스’ 분양 중


 

평창편센단지-최종파일 - 복사본.jpg





빡빡한 도심 속에서 나만의 공간을 갖는 것이 과연 가능한 일일까? 빼곡히 자리잡은 아파트 숲 사이로, 조그만 창안에 살아 숨쉬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이제 화두가 되고 있는 것은, 나만의 쾌적한 공간이다.


이에 많은 이들이 특별한 공간에서 가족들과 여유로운 생활을 희망하고 있으며, 은퇴자나 은퇴 예정자는 물론 20~40대 젊은 층에서도 휴식과 여가를 위한 세컨드 하우스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세컨드 하우스란 도심지역 거주자들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지역에 마련하는 주택이나 별장 등을 일컫는다. 과거에는 이런 세컨드 하우스에 대한 인식이 투자목적 수익형 부동산으로 강하게 자리잡고 있었지만, 최근에는 투자는 물론 자연과 가까운 쾌적한 주거생활 실현을 위한 목적이 두드러지고 있다.


이에 동계올림픽으로 평창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전 세계에 선 보이며 힐링도시, 행복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평창이 세컨드 하우스 적합 지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자연친화적 환경은 물론이고, 끊임없는 관광객 유입으로 레저용 주택, 생활 주택은 물론 수익성 부동산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세컨드하우스를 희망하는 이들에게는 가장 최적의 입지이기 때문이다.


평창의 세컨드 하우스 중에서도 힐링주택 제이하우스는 평창 내에서도 공기 좋고 물 좋기로 유명한 봉평면에 위치한 생체리듬이 가장 활발하기로 정평이 나있는 해피700 진조리에 위치해 있으며, 임대수요까지 겨냥한 저렴한 시세와 숲세권, 역세권 환경 등 으로 많은 이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무이리 스키장 앞에 위치한 힐링주택 제이하우스는 대지 165㎡에 건평 49.5㎡ 목조주택 2층 구조로 들어설 예정이며, 평균 강원도 전원주택 시세보다 저렴한 1억6500만원에 분양할 예정이다. 


특히 제이하우스는 KTX평창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휘닉스파크에서 5분거리, 골프장에서5분거리, 워터파크에서5분거리, 스키장에서5분거리로 자연 친화환경에 적합한 위치에 있으면서도 뛰어난 교통입지로 인하여, 도심에서 누리던 삶의 환경을 그대로 이어가면서도 빼어난 자연 환경에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첨부파일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